본문 바로가기
  • 산업용 NVIDIA IPC 블로그
IPC

VR 개발툴 유니티(Unity) 언리얼(Unreal)

by teamj 2020. 3. 18.

 

가상 현실은 최근에 주목할 만한 가치를 얻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가상 세계의 개념이 더 이상 공상 과학 판타지가 아닌 시대에 살고 있으며 거의 ​​모든 미디어 아울렛이나 인터넷 포럼에서 논의되는 가상 현실을 들을 수 있으며 최고의 가상에 대한 토론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개발 또는 가상 환경 전체를 위한 현실 엔진. VR 세계에서 진행되는 많은 논쟁이 있지만,이 기사에서는 VR개발을 위한 더 나은 Unity 또는 Unreal 에 중점을 둘 것 입니다.

+ Unity

게임 개발자에게 사용하기 좋아하는 모든 도구를 나열하라는 요청을 받으면 Unity가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 Unity가 2005년에 처음 소개되었을 때 개발자가 2D 및 3D로 게임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몇 안되는 VR 엔진 중 하나였습니다. 개발을 위해 다음 언어를 지원합니다.

- C#

- UnityScript

- Boo

Unity는 무료 또는 프로 버전으로 제공되며 모든 콘솔, 데스크 및 웹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무료 버전은 Windows뿐만 아니라 iOS, Android를 지원하는 반면 고급 Pro 버전은 PlayStation, Xbox 360 및 기타 게임 콘솔과 같은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대규모 개발자 커뮤니티와 함께 ​​매우 저렴한 가격표가 제공되므로 강력한 엔진에 큰 가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무료 버전은 방금 시작한 개발자가 시작하는 데 아무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플러그인을 통해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편집 도구를 제공하며 엄청나게 많은 양의 자산 형식을 지원합니다. Unity가 달성 할 수 있었던 수준은 확실히 뛰어나며 Call of Duty가 모든 시간 동안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인 Unity로 만들어 졌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Unity의 모든 긍정적인 측면을 언급했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엔진 소스 코드가 부족하고 여전히 해결해야 할 몇 가지 협업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는 개발자가 프리미엄 품질의 게임을 만들 수있는 능력을 크게 저해하지 않으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 Unreal Engine

언리얼은 에픽 게임즈 (Epic Games)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 전례없는 수준의 그래픽과 디테일을 제공하는 놀라운 액션 게임의 배후에있는 엔진입니다. PC와 콘솔을위한 3D 게임 제작을 위한 엔진으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Unreal Engine의 최신 버전은 Unreal Engine 4이며 개발자가 한 달에 $ 19부터 시작하여 5 %의 수익 반품으로 게임 애호가에게 가장 저렴한 옵션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알고 많은 사람들에게 놀랄 수 있습니다. 엔진과 모든 기능. 언리얼 엔진 4는 C ++ 만 지원하며 놀라운 수준의 게임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것을 만드는 데 사용 된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Blueprint visual scripting system

- Matinee timeline-based machine

- Persona animation system

VR 게임 제작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을 지원하는 개발자 커뮤니티가 가장 많으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필요한 모든 업데이트가 설치되었는지 확인하고 사용자 커뮤니티에있을 수있는 모든 질문에 답변합니다.

Unreal은 모든 유명한 운영 체제를 지원하지만 Linux, PS4, Oculus 및 기타 여러 기술도 지원합니다. 전체 소스 코드 확장, 버그 수정 및 사용자 정의와 같은 3D 게임 개발의 모든 측면을 개발자에게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가 있습니다.

+ Unity vs Unreal Engine

어느 것이 더 좋은지 논의 할 때 : Unity 또는 Unreal – Unity는 3D 게임 개발에 더 좋은 반면 Unity에는 모바일 게임 개발에 대한 역사가 더 많습니다. 그러나 Unity3d와 Unreal Engine을 비교할 때, 결론은 회사가 모바일 개발 틈새 시장을 점유하려고 하고 VR 게임 제작 예산이 크지 않다면 Unity를 엔진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을 강화하십시오. 믿을 수없는 개발자 팀을 보유한 고품질의 대규모 예산 콘솔 게임으로 시장을 뒤흔들고 있다면 언리얼 엔진을 선택해야합니다.

우리는 Unreal과 Unity 2018을 비교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궁극적으로 선택하려는 것은 무엇을 만들고자 하는가와 시장에 정착하려는 틈새 시장에 달려 있습니다. 최근 VR 및 3D에서 개발 한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고 회사가 앞으로이 방향으로 나아가는지 여부를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놀라운 수준의 디테일과 멋진 그래픽을 가진 게임을 제공하려면 많은 시간과 리소스가 필요하기 때문에 재정적, 제약에 의존해야합니다.

 

Skywell Software는 경험이 풍부한 AR / VR 개발 회사 이며 고객의 요구 사항에 관계없이 항상 고객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Unity 엔진과 Unreal 엔진 모두에 대한 개발 경험이 풍부하며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고품질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dawq_s1Zzg&feature=youtu.be

  VR Technology For Mobility Development - 현대자동차

 

+ VR, AR 개발용 특수목적 IPC

 

NUVO-8108GC-NX 특수목적 GPU-IPC VR, 자율주행차량, AI 의료용, AR

​ NVIDIA RTX-2080 Series GPU 장착이 가능한 인텔 9세대 (8코어) 8세대(6코어) CPU를 지...

blog.naver.com

 

+ 견적문의

 

 

(주)넥스버

 

www.nexber.com

+ 출처 (source)

 

Unreal vs Unity for VR Development - Skywell Software

There has been some debate recently regarding using Unreal or Unity for development of virtual reality. Find out which one is better in our article.

skywell.soft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