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산업용 NVIDIA IPC 블로그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바이러스 진단을 돕는 AI (NUVO-7164GC)

by teamj 2020. 4. 9.

NVIDIA Clara

중국 우한 (Zuhan China)에 위치한 코로나 바이러스 (Coronavirus)의 진원지에서 Zhongnan Hospital의 의사팀은 GPU 가속 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코로나 바이러스의 시각적 징후를 탐지하고 있습니다 (Covid 19).

의사들은 검증과 추론에 NVIDIA GPU를 사용하는 AI 기반 소프트웨어가 원인을 검사하고 바이러스에 감염될 가능성이있는 사람들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NVIDIA의 스타트 업 가속기 프로그램 인 NVIDIA Inception의 구성원인 Beijing 기반의 스타트업 Infervision 에서 개발한 이 프트웨어는 Covid 19 감염의 전형적인 징후 또는 부분 징후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Infervision의 소프트웨어는 바이러스로 인한 폐렴 징후를 감지합니다.

발병이 시작된 후 이 회사는 기존 폐렴 모델을 빠르게 미세 조정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폐렴을 자세히 살펴 보았습니다. 중국 최초의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 중 일부 2,000 개가 넘는 CT 이미지를 사용하여 NVIDIA V100 GPU 에 대한 교육이 수행되었습니다 . 개발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이 회사 는 AI 기반 의료 이미징을 위한 NVIDIA의 AI 의료 응용 프로그램 프레임 워크 인 NVIDIA Clara SDK를 사용 합니다.

AI 시스템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속도입니다. 보다 전통적인 방법은 수요 증가로 인해 처리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의사는 최상의 치료 옵션을 신속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NVIDIA Clara

코로나 바이러스의 빠른 탐지를위한 Infervision의 새로 출시된 "InferRead ™ CT 폐렴" 솔루션은 현재 중국 전역 32개 이상의 병원에서 최전선의 의사를 돕고 있습니다.

 

이 바이러스가 발생하기 전에 이 소프트웨어는 주로 폐 CT에서 암을 탐지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새로운 엔드-투-엔드 시스템은 이미 중국의 34개 병원에 배치되어 32,000 건 이상의 코로나 바이러스 또는 Covid 19 사례를 검토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엔드 투 엔드 시스템 인 Infervision 모델은 추론에 NVIDIA T4 GPU 를 사용합니다.

추론 시스템은 중국의 병원에서 수집한 수십만개의 폐 이미지에 대해 분석을 받았습니다. 중국에서 사용되는 것 외에도 Infervision의 소프트웨어는 현재 유럽과 미국의 클리닉에서 평가 중입니다.

 

 

 

NUVO-7164GC

 

 

NVIDIA ® T4 GPU는 고성능 컴퓨팅, 깊은 학습 교육 및 추론, 기계 학습, 데이터 분석 및 그래픽 등 다양한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가속화합니다. 새로운 NVIDIA Turing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에너지 효율적인 70 와트, 소형 PCIe 폼 팩터로 패키지된 T4는 GPU 컴퓨팅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다중 정밀 Turing Tensor 코어 와 새로운 RT 코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NGC의 가속화된 소프트웨어 스택과 결합된 T4는 대규모의 혁신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NVIDIA T4

+ 소개

NUVO-7164GC는 고급 추론 가속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견고한 AI 추론 플랫폼입니다. 실시간 추론을 위해 FP32에서 5.5 TFLOPS, FP32에서 8.1 TFLOPS 및 INT8에서 130 TOP을 특징으로하는 Tesla T4 GPU를 지원합니다.

또한 인텔 ® 9 세대 / 8 세대 Coffee Lake Core ™ 8/6 코어 CPU 및 32GB DDR4-2666을 지원하여 CPU, GPU 및 메모리 성능간에 큰 균형을 유지합니다.

 

NUVO-7164GC

 

NUVO-7164GC

 

 

NUVO-7164GC

NUVO-7164GC는 NVIDIA® Tesla T4의 특화된 방열판을 통해 유입 공기가 흐르도록 특허받은 카세트 및 공기 터널 설계 덕분에 GPU에서 생성된 열을 효과적으로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지속적인 100 % GPU 로딩으로 최대 60 °C의 주변 온도에서 시스템 작동을 보장합니다.

NUVO-7164GC는 또한 최첨단 I / O 기술을 통합하여 전반적인 시스템 유연성, 기능 및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HD 비디오 데이터 수집과 같은 빠른 데이터 전송을 위해 2000MB/ s 이상의 디스크 읽기 / 쓰기 속도와 USB 3.1 / GbE 포트를 지원하는 M.2 NVMe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빠른 CPU와 추론 가속기 GPU의 조합으로 NUVO-7164GC는 인공 지능 응용 분야에 이상적인 추론 플랫폼입니다.

 

 

+ 제품문의 (070-5096-8759) 넥스버

 

 

(주)넥스버

 

www.nexber.com

 

 

+ 출처 

 

From AI Research to Clinical Evaluation: NVIDIA Clara for Clinical Deployment at The Ohio State University – NVIDIA Developer N

Deploying AI algorithms in a clinical environment is challenging as the tools and workflows of a data scientist’s AI lab are, in general, significantly different from those of radiologists in a clinical environment. To develop clinically relevant AI algori

news.developer.nvidia.com